게임 특화 OTT 서비스인 ‘트위치(Twitch)’가 게임 및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인앱 콘텐츠(in-app contents) 판매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힘. Tag #트위치 #게임 #유통 #OTT #개인방송 #크리에이터 #스트리머 #아마존 #Twitch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구글에 인수된 Twitch, 게임에서 콘서트 생중계로 영역확대...방송플랫폼 가치 더 높여 [코멘트] 아마존의 트위치 인수, 유튜브의 OTT 지배력 보여줘...구글 독점 우려로 어부지리?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08.26-09.01) - 아마존, 트위치 인수…인수금액 10억달러 규모 [브리핑] 게임특화 동영상 서비스 ‘트위치’, 시청횟수 월 2배 증가하며 급성장 [코멘트] 케이블채널 HBO, 게임특화 OTT 통해 콘텐츠 유통 시도...코드컷팅비율 높은 젊은층 공략 [브리핑] 게임특화 OTT 서비스 트위치, 스트리밍 딜레이 시간 대폭 절감에 성공 [코멘트] 게임특화 OTT ‘트위치’, E3 게임쇼 행사 생중계...개인방송 벗어나 마케팅툴 역할 강조 [코멘트] 구글, 게임특화 OTT 서비스 발표...마케팅과 커머스 포괄하는 게임 전용 포털로 발전시키나 [코멘트] 소니, 스마트폰 게임 화면 스트리밍 앱 제공...게임 특화 OTT 서비스 활성화에 적극 편승 [코멘트] 원격제어 솔루션업체 알서포트, 게임동영상 특화 SNS로 주목…모바일로도 확대 [브리핑] 삼성 GearVR, 넷플릭스-훌루 등 OTT 서비스 지원 시작 [리포트] 게임 스트리밍, 모바일로 확대되며 OTT 성장에도 기여...최근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유튜브, 게임특화 OTT서비스에 모바일 생중계 기능 추가 [코멘트] 아마존, 개발자용 게임엔진 무료배포...자사 클라우드 이용 고착화하고 홈엔터 강화 [브리핑] 게임특화 OTT ‘트위치’, 유튜브보다 월 평균 시청시간 길어 [브리핑] 게임특화 OTT 트위치, 요리 전문 채널로 콘텐츠 다양화 시도 [브리핑] e스포츠, 트위치 통한 최근 10개월 시청시간 8억시간 기록 [코멘트] 인기 OTT업체 트위치, ‘먹방’ 카테고리 신설...시장 개척한 아프리카TV에는 악재 [코멘트] 게임특화 OTT 트위치, "게임방송은 개발사 매출 향상 효과"…V-커머스 효과 입증 [브리핑] 美 Sliver.tv, VR과 e스포츠 결합으로 620만달러 투자유치 [코멘트] 아마존, 프라임 회원에게 게임 OTT '트위치' 무광고 방송 제공...수익성 위한 BM 결합 본격화 [브리핑] 게임특화 OTT 트위치, 자체 동영상 광고 판매 시작 [코멘트] 유튜브레드, 이달 중 국내 런칭되나...인기 크리에이터들도 유통 플랫폼 다변화 시작 [리포트] 개인방송, 시장확대 따른 '성장통' 앓는 중...최근 동향과 전망 [브리핑] 트위치, 지난 해 실시간 스트리밍 시청시간 2,920억분 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