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에코(Amazon Echo)가 홀리데이 쇼핑 시즌 동안 엄청난 판매량과 이커머스 시장 내 광범위한 부문에서의 매출을 견인했다고 1월25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Slice Intelligence의 자료를 인용해 Techcrunch가 보도. Tag #아마존 #Amazon #에코 #이커머스 #쇼핑 #홀리데이 #판매량 #음성인식 #에코 닷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구글 홈단말, 3년 후 연출하량 540만대로 아마존 에코 추월 예상...IT업체들이 스마트홈 주도 [브리핑] 아마존, 알렉사 통한 음성주문 전용 할인상품 제공 [코멘트] 中 JD.com, 자회사 통해 스마트 스피커 출시...아마존이 촉발한 홈단말 경쟁이 글로벌로 확산 [코멘트] 아마존, 터치스크린 장착 스마트 스피커 내년 출시說...챗봇과의 결합 여부도 관심사 [코멘트] 美 경찰, 아마존 에코의 음성정보 제공 요청...IoT 시대 맞아 프라이버시 보호문제 재점화되나 [코멘트] 아마존, 에코의 대화형 맥락인식 기능 강화 본격화...인공지능 경쟁의 전초전으로 중요성 증가 [코멘트] 아마존, 에코 통한 음식배달 서비스 런칭...디스플레이 장착 에코 신버전 런칭 사전작업? [코멘트] 아마존 알렉사, 제한된 출시국가가 취약점으로 지적돼...홈 장악 경쟁은 이제 시작에 불과 [코멘트] 아마존 에코, TV 소리 인식해 상품 자동 주문...실이용자 파악과 인증 과정은 확산 위한 필수조건 [코멘트] 스마트스피커 Sonos, 모든 개인비서 지원...플랫폼업체 HW 진입과 고객니즈 다양화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