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경기에 특화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 중인 미국 스타트업 FuboTV가 실시간 스포츠 중계와 미국 미식축구(NFL), 프로농구(NBA), 그리고 프로야구(MLB)를 포함한 신규 OTT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12월14일(현지시간) Re/code 등 외신들이 보도. Tag #FuboTV #OTT #스포츠 #스트리밍 #실시간 #중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美 스포츠 중계방송, 脫유료TV 움직임 본격화...관련 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美 ESPN, 지난해 가입자 320만명 감소...OTT로의 전환도 쉽지 않아 딜레마는 더 가중 [브리핑] 애플TV, 미식축구(NFL) 전 경기 VOD 서비스 제공 [코멘트] 中 OTT업체 LeTV, 스포츠방송 업체와 판권계약 체결...글로벌 생태계 경쟁의 샛별로 부상 [브리핑] 美 프로골프 PGA, 독점 콘텐츠 제공하는 가입형 OTT 서비스 출시 [브리핑] 獨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글로벌 겨냥 자체 OTT 서비스 계획 [코멘트] 美 대형 게임사 Activision, e스포츠 부서 신설...중계방송용 자체 OTT 서비스도 런칭 [코멘트] 야후, "미식축구 생중계 시청자 1,500만명 돌파"... OTT 스포츠콘텐츠 영향력 입증 [코멘트] 美 Verizon, "IPTV 스포츠패키지 인기 없어”...스포츠단체, 자체 OTT로 유료TV 배제 유통 [브리핑] 美 스포츠 채널 ESPN, 내년 독자 OTT 서비스 출시 가능성 제기돼 [브리핑] 디즈니, 미국 메이저리그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투자 논의 [브리핑] NBC유니버설, 리우올림픽 기간 온라인으로 4,500시간 분량 방송 예정 [브리핑] e스포츠, 트위치 통한 최근 10개월 시청시간 8억시간 기록 [코멘트] 美 ESPN, 자체 OTT 서비스 출시說 재등장...스포츠 특화 SVOD로 포지셔닝 예상 [코멘트] 美 ESPN, TV 채널 선호도에서 HBO에 뒤쳐져...e스포츠와 OTT로 분위기 반전 시도 [리포트] 급변하는 美 TV방송 시장, ESPN 위기론 등장...배경과 전망 [코멘트] 디즈니, ESPN 브랜드 OTT 출시 공식화...차별화 중계방식의 스포츠 전문채널 겨낭 [코멘트] e스포츠, 올해 52% 성장해 시장규모 5억불 전망...OTT 시장서도 중계권 확보 경쟁 본격화 신규 OTT 'DAZN', 스포츠 특화 서비스로 주목 [브리핑] 美 아이스하키(NHL), 신규 OTT 상품 공개 [코멘트] 美 프로농구, 스마트폰 전용 중계화면 제공한다...모바일에서의 스포츠 생중계 시청 트렌드에 대응 [코멘트] 아마존, 실시간 스포츠 중계 추진설 등장…가상 케이블사업자로서 넷플릭스 압박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