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안드로이드용 공식 앱스토어인 Play Store에서 정기구독(subscriptions) 방식의 가입형 앱들에 한시적 홍보가격(promotional pricing)을 적용할 수 있게 된다고 발표. Tag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모바일앱 #Google Play Store #가입형 서비스 #정기구독 #subscription #마케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구글, 안드로웨어 기반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3종 온라인판매 돌입 [브리핑] 구글 가상비서 ‘Assistant’, 자동화 서비스 IFTTT 지원 [코멘트] 구글 픽셀폰, 초반 인기몰이 성공…이통사 협력과 마케팅 강화로 시장 안착 성공 전망 [코멘트] 구글 알파벳과 아마존, 3분기 실적 희비 엇갈려…경영-투자 방식의 차이서 비롯? [리포트] 구글, 자체개발 ‘픽셀폰’으로 HW 통합 강화...배경과 전망 ['16.3Q 실적] 알파벳, 매출 전년比 20% 증가…구글 광고가 성장 견인 [브리핑] 구글 CEO, SW-HW 수직계열화 강화 암시 [코멘트] 中 LeEco, 구글 서비스 통합 미국향 EUI 스크린샷 유출...자사 OTT 서비스 단축버튼도 제공 [브리핑] 구글, 앱스토어 순위조작 등 불법앱 필터링 시스템 강화 [브리핑] 구글 픽셀, 출시 첫주 도입률서 넥서스6P 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