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커넥티드 스피커 ‘에코(Echo)’를 통해 이용 가능한 저가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연내 선보일 예정. 이용 요금은 기존 서비스의 절반 수준인 월4~5달러 선으로 예상-아마존은 이를 통해 스마트홈 시장 선점을 가속화하고 에코의 판매량 증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임 Tag #아마존 #음악 스트리밍 #애플 #Spotify #프라임뮤직 #Echo #스마트홈 #커넥티드스피커 #Io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Spotify, “애플뮤직 등장 후 자사 성장 가속화” [브리핑] Spotify, 오리지널 콘텐츠 공개하며 OTT 사업 강화 발표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가족공유 요금제 개편으로 애플에 대응 [코멘트] 아마존, 음악스트리밍을 월정액 요금으로 분리...IoT단말 기반 디지털콘텐츠 선점 시도 [코멘트] 스트리밍음악 판도라, 우버와 손잡고 무료체험 제공...B2B2C 공략해 위기극복 시도 [코멘트] KT, 음성인식 AI스피커 연내 출시...활용도 높일 IoT 단말-서비스 생태계구축이 관견 [브리핑] 구글, 인도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說 [코멘트] 아마존, Echo전용 저가 스트리밍음악 서비스 추진...스마트홈 선점 효과 측면서 중요성 더 커 [코멘트] 삼성전자, 음성인식 홈허브 단말 출시설...HW 아닌 서비스와 플랫폼 개방이 중요 [코멘트] 아마존 에코, 이용자 호출 없어도 정보 제공…홈비서에 푸시형 맥락인식 추가해 활용도 높이나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가수의 콘서트 실황도 독점 제공...OTT의 음악 동영상 경쟁도 가열 조짐 [브리핑] 아마존-판도라, 신규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임박說 [코멘트] 아마존 에코 이용자, 이커머스 지출액 늘어났다...매출 늘릴 신규 고객접점 효과 입증 [브리핑] 음악스트리밍 Spotify, 유료가입자 4천만명 달성 [코멘트] 아마존 에코, 음성 기반 개인비서 알렉사 이용률 급증...애플-시리 서비스보다 만족도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