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01~2016.09.20 기간의 OTT/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애플, 자체 OTT에서 통합 TV 가이드로 방향 전환하나 [브리핑] 中 LeEco, 콘텐츠 결합 스마트TV로 인도 공략 강화 [브리핑] 中 LeEco, 인도 콘텐츠 분야에 133억루피 투자 계획 [브리핑] 넷플릭스, 佛 파리 오피스 폐쇄하고 네덜란드 본사로 통합 [브리핑] 호주 이통사 Optus, OTT 데이터 무과금 월정액 옵션 제공 [코멘트] 구글, 자사 VR 플랫폼용 독점 콘텐츠 확보에 주력...앱개발자-CP 생태계 장악 시도 [코멘트] 美 컴캐스트, 자사 OTT서비스로 오리지널 동영상 유통...콘텐츠차별화 위해 불가피 [리포트] 中 OTT업체 LeEco, 글로벌 공략에 잰걸음...동향과 전망 [브리핑] 美 AT&T, 자사 OTT 서비스에서 HBO 콘텐츠 제공 예정 [코멘트] 美 Sprint, HD 동영상 무제한 스트리밍 요금제 발표...OTT 인기 편승하고 경쟁사도 견제 [브리핑] 美 CBS, 자체 OTT 서비스에 無광고 유료 옵션 추가 [코멘트] 콘텐츠연합플랫폼, OTT 서비스 '푹'을 B2B2C 상품으로 확대...고객접점 늘려 가입자확대 추진 [코멘트] 美 AT&T, DirecTV 결합상품 가입자에게 OTT 데이터 무료화...타 이통사 고객 유치 강화 [브리핑] 美 Roku, 필리핀 통신사 PLDT와 전용 OTT 단말 제공 제휴 [브리핑] 아마존, 스포츠 경기 스트리밍 권한 획득 시도 [브리핑] 美 Verizon, OTT ‘Go90’ 부진으로 파트너사 신임 잃고 있어 [브리핑] 美 타임誌, 자체 OTT 서비스 ‘PEN’ 출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