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평균적인 소비자들이 신규폰 구입시 가격을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반면, 10대들은 가격에 매우 민감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7월26일 Techinasis가 보도. Tag #스마트폰 #고가폰 #저가폰 #구입가격 #지불의향 #ASP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샤오미, 오프라인 매장 확보 위해 차이나유니콤과 제휴 [코멘트] 中 LeEco, 미국시장 연내진출...스마트폰 이외 제품으로 진출한 샤오미 전철 밟을 지에 관심 [브리핑] 中 화웨이, 스마트폰 시장 1위 달성 위해 인도 집중 공략 [브리핑] Vivo-Oppo 모회사 BBK, 교육용 스마트폰 신규 브랜드 ‘imoo’ 런칭 [브리핑] 삼성전기, 중국 스마트폰 업체에 듀얼카메라 모듈 공급하나 중국 단말업체 동향 (06.15~06.28) - 화웨이, 자체 모바일OS 개발說 [브리핑] 中 화웨이, 1분기 스마트폰 출하량 2천8백만여대 기록 [브리핑] 삼성, 중국 스마트폰 판매량 3년 연속 감소 [브리핑] iPhone, 中 차이나모바일 가입자에게 가장 인기있는 단말로 이름 올려 [브리핑] 中 LeEco, 미국 스마트단말-미디어 시장 연내 진출 예정 [브리핑] 中 Oppo, 인도서 오프라인 기반 판매-생산거점 확대 추진 [브리핑] 中 샤오미, 연내 중국서 모바일결제 서비스 출시 [브리핑] 2분기 스마트폰 시장, 중국업체 주도로 1분기 대비 8.9% 성장 BLU, 미국 잠금해제폰 1위로 주목…사업자 개요와 현황 [브리핑] 中 Oppo, 6월 판매량 337% 증가로 현지 스마트폰 점유율 1위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