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통사 Sprint가 지난 2분기에 공격적인 프로모션에 힘입어 173,000명의 후불 가입자를 추가로 확보했다고 7월25일(현지시간) FierceCable이 보도. Tag #Sprint #실적 #프로모션 #가입자 #후불 가입자 #가입 해지율 #손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Sprint, 2.5GHz 대역서 전체 트래픽의 40% 이상 처리 [브리핑] 알파벳, 신사업 임직원의 주식보상제도를 성과 기반으로 수정 [코멘트] 美 Sprint, 아마존프라임 월이용료 통합과금...타서비스 영향력 편승해 고객접점 확대 미국 Telco 동향 (06.28~07.04) - Sprint, 아마존프라임 월이용료 통합과금 [브리핑] 美 Sprint, 갤럭시S7 임대 프로그램 종료 [브리핑] 구글, 자율주행차 사업 위해 전담 법무자문위원 고용 미국 Telco 동향 (07.05~07.11) - Sprint, 갤럭시S7 임대 프로그램 종료 [브리핑] 中 Vivo, 인도 현지 스마트폰 생산량 월 300만대 목표 미국 Telco 동향 (07.12~07.18) - Verizon, “2019년까지 2G CDMA 망 유지” [브리핑] 美 Sprint, 매장서 포켓몬고 유저 대상 스마트폰 무료충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