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07~2016.07.20 기간의 OTT/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美 방송사 CW 콘텐츠 독점 계약 체결 [코멘트] 美 컴캐스트, X1셋톱 통해 넷플릭스 서비스 제공...Zero-Rating 적용시 타 OTT 반발 [코멘트] 美 ESPN, 자체 OTT 서비스 출시說 재등장...스포츠 특화 SVOD로 포지셔닝 예상 OTT/스마트TV 동향 (06.23~07.06) - 아마존, 북미 인터넷 트래픽 점유율 2배 증가 [브리핑] 中 LeEco, 미국 스마트단말-미디어 시장 연내 진출 예정 [브리핑] 아마존, 워너 브라더스 인기 영화 33편 독점 제공 [코멘트] 美 벤처, 모바일특화 30초 동영상 쇼핑앱으로 주목...커머스에도 '스낵컬쳐' 트렌드 부상 [브리핑] 넷플릭스, 항공기 내 서비스 위해 전문업체 Gogo와 제휴 [브리핑] 美 Verizon, OTT 사업 강화 위해 前 유튜브 임원 영입 [코멘트] 유튜브, 실시간 온라인TV 위해 방송사와 제휴...미디어 입지 강화와 페이스북 견제 [리포트] 뉴미디어 시장의 개척자 '넷플릭스'...글로벌화 반년의 성과와 과제 [코멘트] 게임특화 OTT 트위치, "게임방송은 개발사 매출 향상 효과"…V-커머스 효과 입증 [브리핑] 서유럽, 향후 6년간 OTT 매출 2배 이상 증가 전망 [브리핑] 美 유료TV, 코드커팅 트렌드 감소 추세 [브리핑] 美 케이블채널 Starz, 로쿠 단말에도 자체 OTT 서비스 제공 [브리핑] 아마존, 안드로이드폰 SD카드에의 동영상 저장 지원 [코멘트] 美 SVOD 이용자, “더 많은 콘텐츠 시청위해 가입”...유료TV와 OTT 제휴 늘어날 듯 [브리핑] OTT 서비스, 2021년 648억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아마존, 연내 프랑스-이탈리아-스페인으로 OTT 서비스 확대 ['16.2Q 실적] 넷플릭스, 매출 28% 증가...가입자 증가세 둔화로 주가 급락 [코멘트] 아마존, 인도 OTT 시장 공략위해 콘텐츠에 3억불 투자...커머스 사업 지원이 목적 [코멘트] 美 ESPN, TV 채널 선호도에서 HBO에 뒤쳐져...e스포츠와 OTT로 분위기 반전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