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인도 이커머스 시장에 30억달러 규모의 투자를 추가로 진행할 계획임을 밝힘. 이로써 아마존이 인도에 투자한 자금 규모는 현재까지 총 50억달러를 기록 Tag #이커머스 #인도 #ecommerce #Flipkart #Snapdeal #Amazon #아마존인도 #배송 #모바일 결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印 이커머스 스냅딜, 알리바바-폭스콘-소뱅 등에게서 5억불 투자 유치 인도 IT 서비스 시장 개요 인도 유망 스타트업 5選 …업체 개요 및 현황 (1)(2) [브리핑] 印 온디맨드 음식배달 Foodpanda, 15% 인원 감축 진행 [코멘트] 아마존, 印상공인 대상 해외판매 지원국가 확대...직구시장 겨냥해 배송인프라 혁신 [브리핑] 中 알리바바, 印 이커머스 Flipkart과 Snapdeal 지분 인수 검토說 [브리핑] 印 2위 이커머스 스냅딜, 2억달러 규모 투자 유치 [브리핑] 아마존, 인도 공략 위해 현지 결제업체 인수 [브리핑] 中 알리바바, 인도 스타트업 대상 펀딩 프로그램 런칭 [브리핑] 아마존, 인도 내 판매자 수 8만5천명으로 증가 [브리핑] 아마존, 인도 뭄바이에 데이터센터 2곳 신설 [브리핑] 中 Oppo, 인도서 오프라인 기반 판매-생산거점 확대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