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사업자인 SK브로드밴드와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업체인 '캐리소프트'가 VOD 서비스로 새로운 사업 모델을 제시하는데 성공했다고 6월1일 전자신문이 보도. 이와 관련해 캐리소프트는 Btv에서 캐리소프트 VOD 구매 건수가 월 10만건이라고 밝힘. Tag #방송 #MCN #크리에이터 #수익모델 #유료 VOD #SK브로드밴드 #키즈 #콘텐츠 #동영상 #캐리소프트 #SKBB #SKB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 NBC유니버셜, 미디어업체 BuzzFeed에 투자...모기업 컴캐스트의 OTT 사업과도 연계 [리포트] MCN, 新미디어 경쟁 시대의 핵심세력으로 부상...최근 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인기 유튜버, e스포츠 강조 모바일게임 개발 참여...개인방송 창작자들의 활동범위 확대 [코멘트] 유튜브, 인도서 7번째 개인창작자 스튜디오 개설...제작지원 강화로 MCN들의 이탈방지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MCN들의 오리지널콘텐츠 독점유통 시작...MCN 영향력 갈수록 확대 [브리핑] 日 MCN ‘3Minute’, 여성 라이프스타일 전문 자체 동영상 서비스 출시 [코멘트] 유튜브 스타, 벤처 창업해 1억불 투자 유치...방송외 영역으로 개인창작자 영향력 확대 [코멘트] 인기 MCN ‘풀스크린’, 모바일 특화 OTT서비스 발표...대주주 AT&T 지원 여부도 관심사 [코멘트] 게임특화 MCN ‘콩두컴퍼니’, 20억원 투자유치 성공...게임 스트리밍 시장의 급성장 반영 [리포트] 게임 스트리밍, 모바일로 확대되며 OTT 성장에도 기여...최근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유튜브, 게임특화 OTT서비스에 모바일 생중계 기능 추가 [코멘트] 스마트폰 유저, 대다수가 광고기반 무료동영상 선호...개인방송과 MCN 한계 보여주나 [브리핑] 디즈니 산하 MCN, 美 Verizon의 OTT 서비스에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코멘트] KT, IPTV의 MCN 콘텐츠 도입 위해 CJ와 제휴...개인방송이 유료TV로도 영향력 확대 [코멘트] CJ오쇼핑, 쇼핑크리에이터 선발 오디션 개최...개인방송이 커머스 채널에도 영향력 발휘 [리포트] 국내 미디어 업계, MCN 끌어안기 경쟁 시작...동향과 전망 [코멘트] 유튜브, 유료화 위한 오리지널콘텐츠 독점방영...콘텐츠 제작에 MCN 적극 활용 [브리핑] 美 AT&T, 인기 MCN ‘풀스크린’과의 협력 강화 [코멘트] 美 인기MCN '풀스크린', 자체 OTT서비스 출시...월정액 고객 확보는 쉽지 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