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독일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5월27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Appinio의 자료를 인용해 Broadbandtvnews가 보도. Tag #넷플릭스 #독일 #밀레니얼 #VOD #SVOD #아마존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OTT 가입자들, "넷플릭스가 전통적TV 대체 가능" [코멘트] 넷플릭스, 자사 스트리밍 기준 국내 ISP들의 랭킹 발표...SK브로드밴드가 1위 기록 [코멘트] 온디맨드 주차 Luxe, 주차대행중 사망사고...서비스중개 업체 책임소재 놓고 논란 [브리핑] 넷플릭스, 연간 160시간 분량의 광고시청 시간 절감 효과 제공 [브리핑] 美 방송사 Univision,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TV 최초 방영 [브리핑] 구글 VR 플랫폼 ‘Daydream’, 다양한 미디어업체들도 참여 [브리핑] 넷플릭스, 인터넷 속도 측정 서비스 오픈 [브리핑] 美 케이블업체 차터, “브로드밴드 사업 위해 타 사 OTT 통합 추진” [코멘트] 왓챠플레이, iOS-안드로이드 앱 출시...한국판 넷플릭스 목표이지만 현실적 과제 산적 [브리핑] 美 SVOD 시장, 포화 상태 근접 조짐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