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의 영화사업 부문 자회사 알리바바픽쳐스가 온라인 티켓팅 플랫폼 사업 강화를 위한 신규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5월 15일 Fortune誌가 보도. Tag #알리바바 #알리바바픽쳐스 #영화 #O2O #온라인 티켓팅 #투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알리바바 AliCloud, 글로벌 유망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런칭 [코멘트] 中 알리바바 YunOS, 세계 3위 모바일OS로 부상...구글의 중국사업에 어려움 가중 [브리핑] BWM, 전기차 개발 핵심 인력 중국 업체에 유출 중국 IT업체 동향(04.19~04.25) - 알리바바 YunOS, 세계 3위 모바일OS로 부상 [브리핑] 디즈니, 중국서 규제기관 요청으로 자체 OTT 서비스 제공 중단 [브리핑] 中 알리바바, 자체 모바일 브라우저의 미디어 플랫폼화 추진 중국 IT업체 동향(04.26~05.02) - 카카오, 디디콰이디와 택시서비스 제휴 검토 중국 IT업체 동향(05.03~05.09) - 알리바바, 1분기 모바일 매출 증가로 어닝서프라이즈 달성 [’16.1Q 실적] 알리바바, 모바일 매출 호조로 어닝서프라이즈 달성 [리포트] 알리바바, 모바일OS 시장서 다크호스로 부상 ...현황과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