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1분기 바이두는 매출과 영업이익 측면에서 준수한 성적을 기록. 그러나 순이익은 큰 폭의 하락세를 보였는데, 이는 최근의 공격적인 O2O 사업 전개와 이에 대한 투자 강화 때문으로 분석됨 Tag #바이두 #1분기 #실적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온라인 마케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바이두, 업계 예상치 웃도는 분기 실적 발표 [브리핑] 中 바이두, 차량 관련 통합 서비스 페이지 오픈 [’15.4Q 실적] 中 바이두, 모바일-O2O 성장으로 분기실적 호조세 [브리핑] 中 바이두 자회사 Qunar, 자체 항공사 출범 추진 [브리핑] 中 바이두, WiFi 핫스팟 서비스 업체 Exands에 투자 [브리핑] 中 바이두, 미국에서의 자율주행차 테스트 계획 발표 [브리핑] 中 바이두 iQiyi, 알리바바 제치고 중국 OTT시장 리더로 부상 [브리핑] 中 바이두, 5년 내 자율주행차량 대량생산 목표 설정 [브리핑] 中 바이두, 음성인식 기반 스마트홈 제품 위해 전문업체 제휴 [브리핑] 中 바이두-텐센트, 부동산 서비스업체 Lianjia Wang 대상 투자 참여 [브리핑] 中 바이두, 태국에서 자체 모바일 결제 서비스 런칭 [브리핑] 中 바이두, 1분기 매출 전년대비 24.3% 증가 [브리핑] 中 바이두, KFC 컨셉 매장에 인공지능 로봇 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