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MTV가 페이스북과 손잡고, TV가 아닌 페이스북 상에서 제공되는 실시간 프로그램 ‘MTV+You’를 선보였다고 Broadband TV News가 보도.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2월23일 첫 선을 보였으며, 중앙유럽 표준시(CET) 기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방영됨. Tag #MTV #페이스북 #실시간 방송 #코멘트 #프로그램 #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T-Mobile ‘BingeOn’, 아마존 등 4개 파트너社 새롭게 합류 [브리핑] 美 OTT 시청자, 스트리밍 단말보다 스마트TV 통한 시청 선호 [브리핑] 美 OTT 셋톱 Roku, 유료TV 겨냥한 하이브리드 셋톱박스 공개 [브리핑] 美 소비자, OTT 서비스에 월평균 6달러 지출 [브리핑] 美 CBS, “애플과의 OTT 서비스 관련 논의 중단 상태” [브리핑] 게임특화 OTT ‘트위치’, 유튜브보다 월 평균 시청시간 길어 [코멘트] NBC유니버설, 리얼리티 특화 OTT서비스 런칭...장르 세분화로 니치마켓 공략 [브리핑] 유료TV-넷플릭스 제휴, 매출보다 고객만족도에 긍정적 영향 끼쳐 [코멘트] 애플, 자체 오리지널 동영상 제작...OTT 아닌 애플뮤직을 통해 먼저 공개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 소뱅으로부터 한국TV 특화 OTT 서비스 인수 [브리핑] 넷플릭스, 독일서 현지 특화 오리지널 TV시리즈 제작 [브리핑] 아마존, 인기감독 우디앨런 신작 영화에 1,500만불 투자 [코멘트] 美 AT&T, 올해말 실시간방송 포함 OTT 출시...오리지널 콘텐츠의 중요성은 더 커져 [브리핑] 美 HBO, 연내 브라질-아르헨티나로 OTT 제공지역 확대 [브리핑] 소니, 자체 OTT 서비스 이용료 10달러 인하하고 이용채널도 확충 [브리핑] 美 방송시장,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경쟁 더욱 심화 [브리핑] 구글파이버, 유료방송 가입 53,000 가구에 불과 [브리핑] 美 유료방송, 지난 해 년 가입자 감소 38만5천명 육박 [브리핑] 美 Verizon, 모바일 특화 자체 OTT 초기 성과 미흡 [코멘트] 넷플릭스 국내진출 2달, 자체 성과는 미미...OTT 시장 활성화에는 이미 큰 기여 [코멘트] 소니, 자체 OTT 제공지역을 美전역으로 확대...이용료 측면의 경쟁열위는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