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은 전년동기 대비 8.8%와 12% 감소한 매출과 영업이익을 기록했으나 영억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2.8%, 132.6% 개선됨. 특히 MVNO 사업은 출범 4년 만에 손익분기점을 넘어섬 Tag #CJ헬로비전 #실적 #4분기 #케이블TV #매출 #가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케이블업계, 제4이통 사업위해 컨소시엄 설립 논의...논리적 당위성에도 현실적 과제 산적 [스냅샷] [’14.4Q 실적] CJ헬로비전, 순손실 기록하며 어닝쇼크 [스냅샷] [’15.1Q 실적] CJ헬로비전, MVNO와 N스크린 사업 순항 [스냅샷] [’15.2Q 실적] CJ헬로비전, TV와 인터넷 사업 부진하며 영업익 소폭 감소 [코멘트] SKT, 케이블 1위 업체 CJ헬로비전 전격 인수...알뜰폰 업계도 큰 변화 예고 [스냅샷] [’15.3Q 실적] CJ헬로비전, 매출과 가입자 감소에도 영업익 개선 국내 Telco 동향(10.29~11.04) - SKT, 케이블 1위 업체 CJ헬로비전 인수 발표 국내 Telco 동향(12.03~12.09) - SKT, CJ헬로비전 인수 후 5조원 투자 예정…KT-LGU+ 반발 심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