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지주사로 공식 출범한 알파벳이 ’15년 3분기 187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발표. 전년比 13% 증가한 수치이며 모바일 검색-유튜브-프로그래매틱 광고 사업 호조가 성장을 견인. 특히 모바일검색이 데스크톱 검색을 앞지르면서 모바일광고 사업에 탄력을 더하고 있음 Tag #구글 실적 #알파벳 실적 #구글 매출 #구글 이익 #구글 수익성 #분기실적 #성과 #알파벳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구글, 작년 4분기 실적 예상외 호조...모바일 사업성 개선 등 과제는 여전 ['12. 4Q 실적] 구글, 시장전망치 상회 실적 기록… 순익 전년동기 대비 6.7% 증가 [코멘트] 구글, 실적 호조로 주가 상승세...모바일 사업 불확실성 해소 기미 ['13. 1Q 실적] 구글, 순익 시장예상치 상회…매출에서의 높은 광고의존도는 지속 ['13. 2Q 실적] 구글, 어닝쇼크로 주가 급락 …7분기 연속 광고단가 하락이 악재 [코멘트] 구글, 예상치 웃돈 분기실적 발표...모바일과 동영상 트래픽 수익화에도 성공 ['13. 3Q 실적] 구글, 광고 사업 순항으로 순익 36% 급증… 모토로라 손실 확대는 옥의 티 [코멘트] 구글, 제휴사이트용 광고플랫폼 'AdSense' 성장 정체...자사 트래픽 확대에 집중키로 [코멘트] 유튜브, 올해 광고매출 56억달러 이상...콘텐츠 확대와 개인화 강조로 광고주가치 높여 [코멘트] 구글, 4분기 순익 예상치 하회...광고수익 지속성과 모토로라 매각이 주요 쟁점 ['13. 4Q 실적] 구글, 순익 시장 예상치 하회…광고 사업은 순항 [코멘트] 구글, 광고단가 하락 잡지 못해 예상 밑도는 분기실적 기록...사물인터넷이 위기이자 기회 ['14. 1Q 실적] 구글, 예상하회 실적 기록…광고단가 10분기 연속 하락 [코멘트] 구글, 애플 제치고 브랜드가치 1위 등극...이머징 분야에서의 선도적 이미지가 주효 [코멘트] 유튜브, 작년 매출 35억달러에 그쳐...구글 미디어사업 첨병으로서의 역할이 더 중요 ['14. 2Q 실적] 구글, 광고판매 증가로 매출 22% 성장…단가는 11분기 연속 하락 [코멘트] 구글, 3분기 매출-순익 예상치 하회...광고단가 12분기 연속 하락이 위험신호 ['14. 3Q 실적] 구글, 매출-순익 모두 예상 하회…12분기 연속 광고단가 하락 [’14.4Q 실적] 구글, 매출 증가에도 시장기대치 못미쳐 [코멘트] 구글, 1분기 매출-순익 예상치 하회...페이스북과 비교되는 모바일광고 부진에 우려 커져 ['15.1Q 실적] 구글, 매출-순익 예상하회…광고성장둔화와 달러강세 영향 [코멘트] 구글, 2분기 매출-순익 예상보다 상회...실적 중심의 경영으로 선회 ['15.2Q 실적] 구글, 매출-순익 예상상회…성과 중심 경영전환이 주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