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경제둔화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이 中 1위 이커머스 업체인 알리바바의 매출에 악영향을 줄 것으로 보이지만, 알리바바는 오는 11월11일 광군제(Singles’ Day)가 매출 회복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9월10일 TechCrunch誌가 보도. Tag #이커머스 #전자상거래 #매출 #실적 #Taobao #알리바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레노버, 스마트TV 사업 강화 위해 알리바바와 합작사 설립 추진 [브리핑] 中 Weibo, 현지 최대 콜택시앱 Didi Kuaidi에 1.4억달러 투자 [코멘트] 中 알리바바, 독자적인 유료가입형 OTT 서비스 추진...커머스 연계 방안에도 관심 [코멘트] 알리바바, 신선식품 배달위한 냉동물류센터 강화...중국서도 커머스 배송경쟁 더욱 가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산하 앤트파이낸셜, 중국 정부기관에서도 투자 유치 [브리핑] 中 알리바바, 자회사 통해 헐리웃 영화 ‘미션임파서블’ 차기작에 투자 [브리핑] 中 알리바바, 개인 및 중소기업 대상 인터넷은행 출범 [브리핑] 中 알리바바, 영화사-위성TV 업체와 결합상품 제공 계약 체결 [브리핑] 中 알리바바, O2O 강화 위해 Alipay 앱 통해 주문형 서비스 제공 [리포트] 양판점 체인 JD닷컴, 中 이커머스 시장의 다크호스로 부상 …동향과 전망 [브리핑] 中 음식배달 Baidu Waimai, 2억달러 규모 자금조달 추진 [브리핑] 中 알리바바, 홈엔터테인먼트 강화 위해 전문업체와 파트너십 체결 [브리핑] 中 알리바바, 클라우드 사업 위해 해외 데이터센터 투자 강화 中 3대 인터넷기업 BAT의 O2O 사업 현황 [브리핑] 印 이커머스 스냅딜, 알리바바-폭스콘-소뱅 등에게서 5억불 투자 유치 [코멘트] 中 알리바바, 현지 2위 가전유통업체와 제휴...자체단말과 콘텐츠 사업에도 시너지 효과 [브리핑] 中 알리바바-텐센트, 스마트TV 스타트업에 공동투자 [’15.2Q 실적] 알리바바, 모바일 거래액 증가에도 전체 실적은 기대 이하 [브리핑] 中 알리바바, 빅데이터 분석 위한 인공지능 플랫폼 공개 [브리핑] 바이두-알리바바-텐센트, 中 모바일단말 이용시간 60% 장악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애니메이션 제작업체와 배급 제휴 체결 [브리핑] 中 알리바바, 연 57달러의 가입형 OTT 서비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