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2위 소매 및 유통업체 Target이 자사 일부 매장에서 비콘(beacon) 기술을 활용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8월5일(현지시간) 외신들이 보도. Tag #타깃 #Target #비콘 #Beacon #블루투스 #O2O #커머스 #테스트 #모바일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네이버, 지도서비스 활용 O2O 시장공략 본격화...행동유발 위한 인프라 중요성 커져 [코멘트] [CES] WiFi 연맹, O2O 위한 'Aware' 서비스 도입...저전력 블루투스와 인프라 경쟁 본격화 [브리핑] 모바일앱 Carrot Hunger, 냉장고에 비콘 부착해 음식섭취량 조절 지원 [브리핑] 음악인식 Shazam, 위치기반 음악추천 위해 퀄컴 비콘 기술 활용 [브리핑] 美 슈퍼마켓 체인, iBeacon 활용해 애플워치에 쇼핑정보 제공 예정 [브리핑] 美 비콘 기반 마케팅업체 Swirl, 2천만달러 신규투자 유치 [코멘트] 加 스마트주차 벤처, 비콘 활용해 O2O 마케팅과 결합...계약 상점에 방문시 주차비도 지원 [브리핑] 퀄컴 산하 Gimbal, 비콘 단말 확대 위해 자체 기술 라이선스 확대 [브리핑] 애플, 끊김없는 실내-외 위치 파악기술 특허 취득 [브리핑] 구글, 비콘 기반 위치기반 서비스 ‘Nearby’ API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