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2분기 바이두는 온라인 마케팅 매출의 증가세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38% 증가한 166억위안의 매출을 기록. 그러나 모바일 사업 강화를 위한 지출 증가로 순이익은 3.2% 증가하는데 그침 Tag #바이두 #2Q #실적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온라인 마케팅 #O2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4.4Q 실적] 中 바이두, 매출-순이익 증가에도 업계 예상치 하회 [브리핑] 中 차이나모바일-바이두, 첨단기술 집약 대규모 데이터센터 건설 착수 [브리핑] 中 바이두, 연내 자체개발 자율주행 차량 공개 예정 [브리핑] 中 바이두, 안드로이드 기반 자체 OS 사업 중단說 [코멘트] 스마트워치에서도 플랫폼 경쟁 재연 예고...中 바이두, 안드로이드 기반 자체 OS 발표 [브리핑] 中 바이두, 레스토랑 관리 플랫폼 업체에 1천만달러 투자 [브리핑] 中 바이두, 시장 예상치 하회 1분기 실적 공개 [’15.1Q 실적] 中 바이두, 사업 구조 개편 영향으로 영업익 감소 [코멘트] 우버, 노키아 지도 인수 위해 中바이두와 협력...중국사업 위한 지원군 포섭 의도? [브리핑] 獨 아우디-中 바이두, 커넥티드카 기술 협력 강화 [브리핑] 中 바이두, WiFi 서비스 제공업체 Qianhai Mobile에 자금 투자 [브리핑] 中 바이두, 연내 무인자동차 시제품 출시 계획 발표 [브리핑] 中 바이두, 엔터테인먼트 사업 강화 위해 극장체인 SMI에 지분투자 [브리핑] 中 바이두, O2O 서비스 강화 위해 3년간 200억 위안 투자 계획 [브리핑] 中 음식배달 Baidu Waimai, 2억달러 규모 자금조달 추진 [브리핑] 中 바이두, 노키아 지도 Here 사업부 인수포기說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