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액션캠 개발업체 GoPro가 북미 이외 지역에서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기대 이상의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고 7월21일 TheGuardian誌가 보도. 특히 중국과 일본, 한국 같은 시장들에 집중한 것이 효과를 발휘했다는 분석 Tag #GoPro #액션캠 #카메라 #분기실적 #매출 #순이익 #중국 #일본 #한국 #아시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액션캠 업체 GoPro, HW 벗어난 동영상 강화...프로슈머 중심 콘텐츠 유통 플랫폼 시도 [코멘트] HTC, 스마트워치 이어 액션캠 시장에 도전장 ...웨어러블 단말 통해 반전 모색 웨어러블 액션캠, 참여업체 확대로 경쟁 심화 조짐 [코멘트] HTC, 웨어러블 액션캠 10월 발매...스마트폰 부진을 웨어러블 단말로 극복 시도 [코멘트] 中샤오미, 블루오션으로 주목받는 액션캠 진출說...온라인동영상과도 시너지 가능 [코멘트] 액션캠 GoPro, 미디어사업 강화위해 전문가 영입...경쟁심화로 HW 중심 전략에서 탈피 [코멘트] 액션캠 선두주자 GoPro, 소비자용 드론 개발 착수...야외촬영 종합솔루션 업체 지향 [브리핑] HTC, 자체 액션캠 통한 유튜브 실시간 중계 기능 추가 [브리핑] 액션캠 GoPro, 북미 하키리그와 웨어러블 카메라 기반 생방송 시도 [브리핑] Garmin, 스포츠 매니아 겨냥 신규 액션캠 2종 공개 [브리핑] GPS 단말업체 TomTom, 자동 영상처리 지원 액션캠 공개 [코멘트] 英 이통사 EE, 자체 브랜드 LTE 액션캠 출시...실시간 개인방송 활성화 트렌드에 편승 [브리핑] 日 도요타, 2016년형 Tacoma 차량에 액션캠 GoPro 마운트 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