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15년 2분기 매출 177억달러, 순이익 39억달러로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 주력사업인 모바일검색과 유튜브, 빅데이터를 활용한 프로그래매틱 광고 사업 호조가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 Tag #구글 매출 #구글 순이익 #분기실적 #어닝서프라이즈 #광고 클릭수 #광고 단가 #CPC #Paid Clicks #투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구글, 검색결과에 Drive와 Calendar도 통합...로그인 기반 서비스로 전환 가속화 구글, 모바일 중심 광고BM 확장 추진…서비스 현황 및 특징 [리포트] 온라인광고, 모바일앱 중심으로 시장재편 급물살…동향과 전망 전세계 모바일 광고 시장의 유형별 지출 추이 및 전망 (2010~2017) [코멘트] 구글, 모바일결제 앱 기능 강화…온라인유통 플랫폼도 강화해 아마존-애플 동시견제 미국 검색 시장 점유율 현황 (2014.12) [코멘트] 구글, 광고주 앱을 앱스토어 검색결과에 先노출...모바일대세화 편승한 신규 매출 확보 방안 [코멘트] 구글, 모바일 음성검색에 위치기반 답변기능 추가...웨어러블-O2O 겨낭한 검색기능 개선 [코멘트] 구글, 검색결과에 구매버튼 도입 발표...쇼핑 전과정을 일괄처리 해 트래픽 이탈 방지 [코멘트] 구글, 2분기 매출-순익 예상보다 상회...실적 중심의 경영으로 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