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 Software와 베트남 현지 이통사인 Vinaphone이 주간 요금(weekly fee)을 지불한 유저에게 다양한 앱과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하는 구독형 모델(subscription model)을 선보였다고 6월10일(현지시간) CNET이 보도. Tag #Opera Software #Vinaphone #구독형 #가입형 #subscription model #모바일앱 #앱스토어 #게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中 앱스토어 시장개요와 주요업체 현황 [브리핑] 오페라 소프트웨어, “스마트TV의 UI/UX 간소화는 여전한 숙제” [코멘트] 아마존, 앱스토어에 가입형모델 도입하나...멤버십 기반으로 앱 수익모델 대변화 예고 디지털 운전면허증도 모바일앱으로 발급...특징 및 주요 사례 [리포트] 실시간 스트리밍 앱, 모바일 중심 소셜방송 시대 견인할까?...최근 동향과 전망 [브리핑] 구글, 자녀의 안전한 모바일앱 이용을 위한 신규 인증 프로그램 도입 [브리핑] 애플 iOS, 中 힘입어 앱스토어 매출서 구글 안드로이드와 격차 더 벌려 [브리핑] 아마존, 유료앱 구매 전에 체험하는 TestDrive 서비스 종료 [브리핑] 日 라쿠텐, 전자상거래 연동 자체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계획 발표 [브리핑] 美 Automatic, 앱스토어 결합 차량 삽입형 스마트 동글 신제품 출시 [브리핑] 구글, 中 단말업체들에 앱스토어 선탑재시 보조금 지급 제안 [브리핑] 페이스북, 개도국 겨냥해 저사양 안드로이드 단말용 모바일앱 출시 [코멘트] 美 인기 MCN 'Machinima', 자체 모바일앱 출시...유튜브 벗어나 콘텐츠 유통채널 다양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