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가 일본 Spicebox의 VR단말 ‘Milbox’를 활용한 광고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공개했다고 4월7일 외신들이 보도. Milbox는 Spicebox가 지난 3월 출시한 종이재질의 고글형 VR 단말로, VR 마케팅시장을 주요 타깃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 Tag #도요타 #가상현실 #VR #Spicebox #Milbox #Toyota safety sense #safety sense C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 360도 촬영 동영상 콘텐츠 업로드 지원 발표 [코멘트] 美 디즈니, VR 단말 활용한 가상 테마파크 도입...인지도 높여 시장외연 확대에 기여 [브리핑] 가상현실단말 ‘오큘러스 리프트’, 올해 중 정식 상용화 어려워 [브리핑] 伊 스타트업 Widerun, VR 단말용 실내 싸이클 프로토타입 공개 [브리핑] 美 3D 모션 컨트롤러 업체 Leap Motion, VR용 손동작 추적기술 공개 [코멘트] 페이스북, 메신저-동영상 강화로 종합플랫폼으로 진화…가상현실 콘텐츠 유통에도 관심 [코멘트] 美 벤쳐, 가상현실용 스포츠 중계방송 준비…서비스확대 따른 콘텐츠유통 경쟁도 관심 [브리핑] HTC-Valve, 가상현실 단말 ‘Vive’ 개발자 버전 무료 배포 추진 가상현실(VR),차기 ICT 격전지로 주목…시장전망과 단말현황 [브리핑]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2020년 1,500달러 시장규모 형성 전망 [브리핑] 美 자동차 업체 쉐보레, VR 단말 통해 가상 드라이브 제공 [브리핑] 美 스타트업, 가상현실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로 1백만불 투자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