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닌텐도와 모바일 게임 개발 관련 파트너십을 체결한 일본의 DeNA의 Isao Moriyasu CEO가 이를 통해 월 2,500만달러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드러냄. 또한 DeNA는 올해 연말까지 닌텐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된 첫 번째 게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언급. Tag #DeNA #닌텐도 #파트너십 #제휴 #게임 #모바일게임 #온라인게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GREE, 소셜플랫폼의 API와 SDK 공통화 추진…게임개발자의 해외진출 지원 日 SNS 게임업체들, 개발 및 마케팅 거점 해외 확대 잇따라…현지화에 방점 다음, 모바일게임 플랫폼 ‘다음 모바게’ 2월 오픈 일본 소셜게임 사업자 DeNA 매출 및 영업이익 추이 (2011.2분기~2012.2분기) [코멘트] 日 DeNA, 실명제 기반 무료 메시지앱 공개…카카오톡-라인의 일본 공략에 변수 등장 [코멘트] KT, 日 DeNA와 모바일게임 사업 협력키로...콘텐츠유통 업체로서의 영향력 강화 도모 [코멘트] NHN 메신저 '라인', 일본내 영향력 급증...최대 모바일업체 DeNA도 사업축소에 들어가 日 DeNA, 웹기반 무료 미니 게임사이트 런칭... 서비스 개요 및 특징 [리포트] NHN 메신저 ‘라인’, 일본서 사실상 표준 서비스로 등극…의미와 전망 [브리핑] 日 모바일게임사 DeNA, 美 마블 캐릭터 기반 신규 게임 연내 출시 [코멘트] 日닌텐도, 전문업체와 손잡고 모바일게임 진출...모바일서 새로운 돌파구 모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