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SMS, 기업시장서 마케팅용으로 여전히 각광...단말-네트워크 무관한 범용성이 최대 무기
[코멘트] SMS, 기업시장서 마케팅용으로 여전히 각광...단말-네트워크 무관한 범용성이 최대 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시장에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수단으로 문자메시지(SMS)가 여전히 각광받고 있다고 SMS 전문업체 Nexmo를 인용해 Venturebeat誌가 보도. 보도에 따르면 최초 서비스 이후 약 20여년이 지난 SMS는 여전히 일상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서비스가 되고 있음. 특히 고객들과 빠르고 간단하며 효과적인 소통 수단을 찾는 기업고객들에게 각광받는 중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