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 제조업체인 람보르기니(Lamborghini)가 제네바 모터쇼 2015에서 Huracan 신모델 공개와 함께 삼성전자의 가상현실 단말인 기어VR을 통해 해당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 Tag #람보르기니 #Lamborghini #삼성전자 #제네바 모터쇼 #기어VR #가상현실 #VR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삼성, 가상현실 단말 전용동영상 서비스 출시...HW-콘텐츠 결합으로 시장선점 겨냥 [브리핑] 모질라재단, Firefox 개발자 버전에 가상현실 구현 기능 추가 [브리핑] 페이스북 산하 오큘러스, 가상현실 영화 제작 위해 전문 스튜디오 설립 [브리핑] 삼성, 美 베스트바이 매장 내 기어VR 체험존 마련 [브리핑] 삼성, VR-로봇-드론 등 차세대 기술 위한 조직 신설 [브리핑] 구글, 美 완구업체 마텔과 공동 개발한 가상현실 단말 공개 [브리핑] 日 파나소닉, 고글형태의 가상현실 단말 프로토타입 공개 [브리핑] 美 프로농구, 올스타전 이벤트를 삼성 기어VR에 가상현실 콘텐츠로 제공 가상현실(VR), 마케팅과홍보 수단으로 각광 [브리핑] 게임 유통업체 Valve, 게임쇼 GDC 2015서 자체 가상현실 단말 공개 [브리핑] MS, 증강현실 'HoloLens' 활용 Xbox 게임 확보 위해 API 공개 예정 [코멘트] 구글, 가상현실 단말용 안드로이드 개발...단말의 일상재화 주도해 콘텐츠 유통채널 지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