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4분기 美 케이블사업자 Cablevision은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한 매출을 기록했으나, 순이익과 영업이익은 하락세를 보임 Tag #케이블비전 #Cablevision #유료TV #실적 #4분기 #RPC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위성방송 Dish, 넷플릭스의 첫 제휴 파트너로...자체 인터넷TV와의 상생 여부에 주목 [코멘트] VoD, 유료TV 차기 비즈모델로 부상...지상파 콘텐츠에 집중된 소비 분산이 핵심과제 [코멘트] [CES] 美 Dish, OTT 동영상 ‘Sling TV’ 공개…실시간 채널전송으로 코드네버스 겨냥 [브리핑] [CES] 방송업계, "4K 방송은 일부 난관에도 새로운 기회 제공" [브리핑] [CES] OTT 동영상-유료TV, 상호보완적 관계 유지 전망 [브리핑] 오페라 소프트웨어, “스마트TV의 UI/UX 간소화는 여전한 숙제” [브리핑] 美 HBO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브로드밴드 가구 중 17%가 가입의향 보여 [브리핑] 美 유료 채널 Nickelodeon, 자체 가입형 OTT 서비스 3월 런칭 예고 [브리핑] 美 프로축구 협회, ESPN 온라인 패키지 합류 아닌 자체 OTT 서비스 유지 [리포트] 美 넷플릭스, 내년초 국내 방송시장 진입…가능성과 파급효과 [브리핑] 美 디즈니, “자체 OTT 서비스 제공 아직은 관심 없어” [코멘트] 넷플릭스, 올 가을 일본 진출 발표...초고속인터넷과 TV세트 시장에의 영향력도 관심사 [브리핑] 美 컴캐스트, “자체 N스크린 서비스 이용량 꾸준한 증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