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4분기 LGU+는 전년동기 대비 9% 감소한 매출을 기록했으나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각각 전년동기 대비 52.6%, 77.3% 증가하며 호실적을 이어감. 이는 마케팅 비용 증가에도 불구하고 인건비 등 제반 비용의 감소에 따른 것 Tag #LGU+ #실적 #4분기 #매출 #유선 #무선 #순이익 #영업이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LG유플러스 TPS 가입자수 추이 (2012.1분기~2014.4분기) 국내 LG유플러스 무선 ARPU 추이 (2012.1분기~2014.4분기) 국내 LG유플러스 무선 가입자수 추이 (2012.1분기~2014.4분기) 국내 LG유플러스 마케팅비용 및 투자지출 현황 (2014.4분기) 국내 이동통신사 기술방식별 가입자수 추이 (2014.2~12) 국내 이통사별 스마트폰 가입자수 추이 (2011.12~2014.12) 국내 이통사별 태블릿 PC 가입자수 추이 (2011.12~2014.12) 국내 이통사별 M2M 가입자수 추이 (2011.12~2014.12) 국내 이통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추이 (2011.12~2014.12) 국내 이통사별 WEB 방식 단말기 가입자수 추이 (2011.12~20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