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업체 Spotify가 지난 2014년 11월부터 두 달간에 걸쳐 250만명의 가입자들을 추가하면서 총 1,500만명에 달하는 유료 가입자수를 기록했다고 밝힘. Tag #음악스트리밍 #Spotify #가입자수 #유료서비스 #프리미엄 #구글 #Rdio #Deezer #음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맞춤형서비스 위한 큐레이션 기술업체 인수붐...Spotify 이어 Rdio도 동참 [코멘트] 구글, 인수가 차이로 스트리밍 음악업체 Spotify 인수협상 결렬...재협상 가능성 높아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Spotify, 뮤지션-팬 직접소통 창구 마련...음악 종합쇼핑몰로의 변신 시작 [코멘트] 음악스트리밍 '판도라', 구글글래스용 공식앱 출시...웨어러블 서비스시장 조기선점 노려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수익창출 단계 진입...앱스토어 매출 상위권에 주요 음악서비스가 포진 [코멘트] 음악스트리밍 Spotify, 가족 공유요금제 출시...유료가입 확대와 해지율 인하 동시 겨냥 [코멘트] 스트리밍음악, 뮤지션과 수익배분 논쟁 본격화...인기여가수가 Spotify에 서비스중단 요구 [코멘트] 음악스트리밍 Rdio, 가족공유 요금을 절반수준으로 인하...경쟁심화에 따른 고육지책 [코멘트] 콜택시앱 Uber, 음악스트리밍 Spotify와 제휴...차별화된 서비스로 이용가치 더 높여 [코멘트] 美 빌보드, 스트리밍도 순위 집계에 반영...'인기곡' 개념 변화로 음악산업 전반에 파급효과 기대 [코멘트] 음악스트리밍 Spotify, 매출증가에도 손실은 더 커져...교차보조 어려운 전업사업자의 한계 [코멘트] 음악스트리밍 Spotify, 월 1달러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2보 전진 위한 1보 후퇴 [코멘트] 음악인식 Shazam, 스트리밍 업체와 협력해 전곡듣기 제공...편의성 높여 win-win 효과 [코멘트] 음악스트리밍 Spotify, 구글 통한 유저확대 대신 자체서비스 프리미엄화...수익화가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