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1.국내 휴대폰 월별 판매량 추이2.애플 iPhone의 역습3.iPhone 6 판매 동향4.제조사별 판매량 및 점유율5.삼성전자의 모델별 판매 동향6.LG전자의 모델별 판매 동향7.팬택의 모델별 판매 동향 Tag #한국 #휴대폰 #스마트폰 #판매동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이폰 신모델, 첫주에 1천만대 판매...초기수요보다 안드로이드 유저 유입이 더 중요 ['14. 3Q 실적] 애플, iPhone 판매 호조로 어닝 서프라이즈 전세계 아이폰 및 아이패드 판매량 추이 (2012.3~2014.9) [코멘트] 국내 이통3사, iPhone6 예약접수 개시...죽은 잡스가 단통법을 살릴까? [코멘트] iPhone6 대란, 16GB 모델을 10만원대에 판매...LGU+의 '선할인' 프로그램이 도화선 [코멘트] iPhone6, 안드로이드폰 유입률 절반으로 감소...구글서비스 종속화가 유저의 충성도 높여 [코멘트] 삼성, 인도서 저가 타이젠 스마트폰 출시...앱생태계 구축과 유통망 확보는 여전히 과제 [코멘트] 닌텐도, 독점유통 인기게임의 iPhone 버전 개발 시사...HW에서 SW로 중심축 옮기나 [코멘트] LG전자, 삼성에 이어 美 정부 보안인증 통과...B2B 공략으로 中 업체 추격 따돌릴 계기 전세계 주요 LTE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4.3분기) 전세계 삼성전자 LTE 스마트폰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추이 (2013.2분기~2014.3분기) [코멘트] 삼성, 타이젠폰 출시 또 다시 연기...스마트폰 연계 강조되는 TV와 IoT 영역에도 부정적 영향 [코멘트] LG, 차기 주력 폰에 스타일러스펜 장착하나...HW 요소 아닌 활용성 확대가 더 중요 [코멘트] 삼성, 넷플릭스 무료이용 프로모션...인기서비스 번들링으로 'HW+SW' 통합전략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