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의 웨어러블 전용 요금제 ‘T아웃도어’가 출시 10일 만에 가입자 1만명을 돌파했다고 11월17일 국내언론들이 보도. T아웃도어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기어S’에만 적용되기 때문에 이 요금제 가입자 수는 곧 SKT를 통한 기어S의 판매대수인 것. Tag #SKT #T아웃도어 #기어S #웨어러블 #IoT #네트워크 #셀룰러 #Neul #SigFox #도코모 #편의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IFA] 삼성, 스마트폰-웨어러블에서 이종업체와 협업 강화...차별화 위해 중요성 더 커져 [코멘트] 삼성 '기어S', 곡면디스플레이와 3G로 차별화...단통법 시행 앞두고 보조금 여부도 관심 [코멘트] SKT, 스마트홈-웨어러블 사업 강화 천명...번들링과 가격할인 통한 우회 보조 가능성도 국내 MNO·MVNO 가입자수 추이 (2011.12~2014.9) [스냅샷] ['14. 3Q 실적] SKT, 마케팅비용 증가로 영업이익 하락… 매출-가입자-ARPU는 증가세 유지 [코멘트] SKT-시스코, 부산시와 스마트시티 위한 MOU 체결...'IoT 집결지’로 성장가능성 높아 국내 이통3사 이동전화 번호이동자수 추이 (2013.11~2014.10) [코멘트] SKT-KT, 삼성기어S 전용요금제 출시...멀티단말 고려해 스마트폰 '보완-대체' 모두 강조 [스냅샷] ['14. 3Q 실적] 국내 이통3사 분기실적 비교… SKT 나홀로 부진, LGU+와 KT는 호실적 [리포트] SKT, 네트워크API 공개로 생태계 주도권 회복 시도...배경과 전망 [코멘트] SKT, 블루투스 기반 모바일결제 기술 개발...소매상 위한 비콘 연계 토털솔루션 제공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