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데이터'가 비용에 민감한 스마트폰 이용자를 끌어들이는 좋은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을 포함한 외신들이 보도. 올해 초 AT&T는 CP들이 데이터 요금을 대납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고, 한동안 이에 참가하는 업체가 매우 적었음. Tag #AT&T #모바일 데이터 #스폰서 #대납 #zero rating #무료 데이터 #Expedia #StubHub #Hershey #Hotels.com #Syntonic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국내 이통시장, 음성무제한 요금 시대에 본격 돌입...배경과 과제 [코멘트] 中 Wechat, 이통사와 손잡고 전용요금제 출시...OTT 메시징의 새로운 파트너쉽 모델 제시 [코멘트] 이통3사, LTE 무제한 요금제 출시...모방 주기 짧아져 차별화 요소 발굴은 더 어려워져 [코멘트] 美 FCC, 망사업자의 '급행료' 허용 방침으로 선회...무분별한 망이용대가 책정에는 제동 [코멘트] Freemium BM의 美 MVNO, 유럽-아시아 진출계획 공개...데이터 요금제 혁신 계기될까? [코멘트] 美 MVNO, 월29달러 무약정무제한 요금제 출시...무약정제 출시 이통사 확대 추세 [코멘트] SKT, 티몬과 제휴해 쇼핑데이터 프로모션 제공...써드파티와 독점제휴 통해 차별성 강조 [코멘트] 英 보다폰, 가족간 데이터공유 요금제 발표...국내는 가족결합 통신비 할인에 집중 미국 이동통신 시장 현황 및 주요 트렌드 [코멘트] 美 MVNO, 데이터 없는 저가 음성전용 선불요금제 출시...WiFi확산 편승해 틈새시장 겨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