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美 모바일결제 Isis, 'Softcard'로 브랜드 변경...애플 진입으로 시장확대 더 어려워져
[코멘트] 美 모바일결제 Isis, 'Softcard'로 브랜드 변경...애플 진입으로 시장확대 더 어려워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Verizon, AT&T, T-Mobile의 모바일결제 합작사인 Isis가 브랜드명을 'Softcard'로 변경한다고 밝히고, 로고와 모바일앱, 웹사이트 등 관련 서비스의 재정비에 돌입함-브랜드 변경의 가장 큰 원인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이라크 시리아 이슬람 국가(Isis, Islamic State of Iraq and Syria) 때문. 이라크 사태로 인해 'Isis'가 언론에 부정적인 이미지로 자주 등장하면서, 이미지 제고 차원에서 브랜드 변경이 필요했다는 것-그러나 외신들은 Isis가 그간 매우 부진한 모습을 보여왔기에, 이번 브랜드명 변경을 통해 새롭게 PR하려는 의도가 있는 것 아닌가 하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