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15-2014.07.21 기간의 N스크린/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Top News #서비스/콘텐츠 #단말/OS #사업자 전략 #N스크린 #스마트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中 '알리바바', 스마트TV 영역으로 사업 확대...자체OS 개발 이어 동영상 업체도 인수 [코멘트] 美 FCC, 망사업자의 '급행료' 허용 방침으로 선회...무분별한 망이용대가 책정에는 제동 [코멘트] 中 알리바바, 중국판 유튜브에 12억불 투자...스마트TV-이커머스 사업 시너지 효과 기대 [코멘트] 넷플릭스, Verizon과도 망이용대가 계약...'급행료' 허용 FCC 정책변화와 맞물려 관심 집중 [코멘트] 넷플릭스, 스트리밍 이용료 인상...콘텐츠 수급비와 망이용료가 OTT 서비스의 한계 [코멘트] 넷플릭스, 북미 유선트래픽 비중 34%로 증가...ISP의 망이용대가 요구 빌미 될 듯 [코멘트] 유튜브, 10억불 규모 비디오게임 생중계 업체 인수설...OTT 셋톱박스 연계성에 관심 [코멘트] 넷플릭스, "인터넷TV가 방송산업 BM 해체를 유발할 것"...실시간TV 서비스도 고려중 [코멘트] 유튜브, 중소 동영상제작사 위한 크라우드펀딩 도입...마케팅 가치 높이고 콘텐츠 다양화 [코멘트] 구글, 넷플릭스 이어 동영상 재생기준 ISP 랭킹 공개...OTT 업체의 무기로 활용될까? [코멘트] 드림웍스, 프리미엄 콘텐츠 위한 유튜브 전용채널 개설...미디어업체의 '채널' 개념 변화 [코멘트] 넷플릭스, 자체제작 콘텐츠를 토크쇼로 확대...방송장르 확대로 미디어 영향력 배가 [코멘트] 유튜브, 케이블사 제휴 확대로 미디어 영향력 제고...클라우드 기반으로 기존 셋톱도 지원 [코멘트] 구글, 유튜브에 프리미엄 영화와 TV서비스 통합...콘텐츠 소비고객 접점확대 첨병으로 활용 [코멘트] 유튜브, 스트리밍 품질저하시 ISP별 품질등급 표시키로...넷플릭스 이어 ISP 책임론 부각 [코멘트] 中 알리바바, 영화제작사들과 잇따른 제휴...T커머스 앞세워 온라인동영상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