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LG전자, 수익공유형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크라우드소싱이 실물상품 영역으로도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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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일반인 누구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상품화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 플랫폼 ‘아이디어LG’를 구축한다고 7월14일 국내 언론들이 보도. 제출된 아이디어는 소비자 투표를 바탕으로 한 예선과 본선 및 LG전자 사내 전문가의 제품 가능성 종합검토 과정을 거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아이디어는 상품화 과정을 거쳐 전국 LG베스트샵을 통해 판매될 예정. 최종 상품화된 아이디어의 고안자에게는 해당 제품 매출의 4%를 지급하며 평가 및 제품개발 과정에 참여한 이들에게도 같은 비중의 매출액을 분배할 예정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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