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와 SKT가 5월15일 ‘모바일 게임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국내 언론들이 보도.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NHN엔터테인먼트가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이용자 혜택 프로그램 강화에 나설 방침임. Tag #게임 #모바일게임 #NHN엔터테인먼트 #SKT #게임 플랫폼 #특화 요금제 #데이터요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앱 동향] 아프리카TV 게임플랫폼, 고객충성도 고공행진…카카오 대비 DAU는 아직 미미 [코멘트] 네이버, 폐쇄형 SNS 앞세워 카카오에 도전장...자사 서비스 연계하고 수수료율도 낮춰 [코멘트] 구글, 국내 모바일게임사에 독점유통 제안...앱스토어 다변화에 대한 대응책 모색 [코멘트] 구글, 게임 분야에서 카카오톡 견제…안드로이드 생태계내의 타 플랫폼과 경쟁 본격화 [코멘트] 소뱅이 인수한 게임업체, 국내 진출 본격화...카카오나 네이버 협력 여부도 관심사 [코멘트] SKT-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전용 정액요금제 출시...앱스토어 경쟁력 향상으로 연계 가능 [코멘트] 카카오톡, 방해금지 설정기능 도입...게임플랫폼 피로현상 막아 메신저 이용가치 제고 [코멘트] 구글, 국내 게임개발사 지원정책 강화...자사 플랫폼 글로벌 경쟁력에 한국업체 활용 [코멘트] 카카오, 모바일게임 마케팅비 책정방식 변경...脫카카오 가속화 될 수도 [코멘트] 모바일게임, 플랫폼 경쟁력까지 좌우...독점유통 위해 구글-애플간 개발사 포섭 경쟁 국내 NHN엔터테인먼트 매출 현황 (2014.1분기) [코멘트] 네이버, 모바일게임 플랫폼 '밴드게임' 상용화...카카오 대항마 될 지에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