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스포츠웨어 업체, 제휴와 매쉬업으로 전략 변화...아디다스도 디지털음악 업체와 제휴
[코멘트] 스포츠웨어 업체, 제휴와 매쉬업으로 전략 변화...아디다스도 디지털음악 업체와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음악 스트리밍 업체 Spotify와 제휴를 맺고, “Boost Your Run”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월1일 IT전문 매체 Engadget이 보도. 이번 제휴를 통해 Spotify는 아디다스의 러닝화 ‘Boost’를 착용한 이용자가 자사 홈페이지에 접속, 위치와 운동경로, 강도 등의 운동 패턴과 관련된 질문에 응답하면 이에 적합한 음악 재생 목록을 제공하게 됨. 한편, Engadget은 아디다스가 이미 자체 스마트워치 단말인 'SmartRun'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제휴를 통해 앞으로 'SmartRun'과 이를 보조하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간의 통합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전망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