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최대 케이블사업자 Comcast가 자체 시청데이터 분석을 실시한 결과 VoD를 한꺼번에 몰아서 시청하는 이른바 ‘빈지뷰잉(Binge viewing)’이 실시간 TV시청률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VentureBeat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밝힘. Tag #Comcast #VoD #빈지뷰잉 #실시간 TV시청률 #시간이동형 콘텐츠 #TV 시리즈 #온디맨드 #Whachathon #Binge Viewing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방송사 5개사, 인터넷TV용 VOD 서비스 위해 맞손...시청시간 확대 도모 [리포트] Netflix, 위기설 극복하고 스트리밍 왕좌로 귀환...시사점과 전망 국내 홈초이스 VOD 매출 추이 (2009~2012) [코멘트] 美 지상파, 시청률 산정 방식 변경 고려… 능동적 TV 이용행태 적극 반영 [코멘트] 방통위, N스크린 통합시청률 개발 착수...광고주가치 재평가로 미디어 산업 대변화 예고 [코멘트] 美 Netflix, 3분기 순익 전년대비 3배 성장...TV 시청행태 바꾸기 전략이 효과 발휘 [코멘트] 美 Netflix, 키즈용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제공나서…오리지널 콘텐츠 강세로 탄력 받나 [코멘트] 美 닐슨, "TV 콘텐츠 수요는 여전히 많아"...VoD와 모바일단말 이용 증가에 주목해야 TV 시청행태 변화 가속화하는 4가지 트렌드 [코멘트] 美 Netflix, “몰아보기 시청행태 급증”…VoD 시청 증가와 오리지널 콘텐츠 인기가 한 몫 [리포트] N스크린 시대, 시청률 조사 패러다임 전환 가속화...동향과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