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시장 구도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음. 티켓몬스터(티몬)이 그룹폰과 합병하면서 거대 소셜커머스 업체가 탄생한 것. 그러나 3위에 머물렀던 위메프 역시 최근 약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음. 특히 1월 말 설연휴라는 특수성을 감만하면 상위 업체간 순위는 한치 앞을 볼 수 없는 상황임. Tag #모바일앱 #동향 #이용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앱 동향] 리워드앱, DAU 떨어지며 인기도 하락...획일적 BM과 혜택 다양화 필요 [코멘트] 유아용 모바일앱, 부모동의 없는 결제 논란...이용연령 하향화로 대책 강구 필요성 커져 [모바일앱 동향] 알바 구직 앱, 대규모 마케팅으로 인기 급상승...재이용률은 낮아 [코멘트] 카카오와 SK, T스토어 인수매각설 부인...구글-애플 우회할 플랫폼의 중요성이 루머 배경 [코멘트] 애플, 개발사에 앱스토어내 홍보조건으로 독점적 유통 강요...앱생태계 통제 더 강화 [코멘트] 한국, 구글 앱스토어 매출순위에서 2위 기록...높은 모바일게임 집중도는 스마트 생태계 건전성 위협 [모바일앱 동향] 애니팡, 유저-매출 측면에서 여전히 상위권...40대이상 연령층 선점이 주효 [코멘트] 美 디즈니, 모바일게임 부분유료화 기능 대폭 조정...Freemium 모델의 딜레마 노출 [코멘트] 애플, 앱스토어 매출 100억달러 돌파...경쟁구도 다변화로 성장세 유지는 불확실 [코멘트] 카카오, 하반기 자체 앱스토어 구축설...구글-애플 우회 플랫폼으로 개발사와 상생 도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