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美 백화점, 온오프라인 연계 일환으로 Pinterest 제휴 강화...SNS의 수익다변화 해법 제시
[코멘트] 美 백화점, 온오프라인 연계 일환으로 Pinterest 제휴 강화...SNS의 수익다변화 해법 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대형 유통업체 Nordstrom이 지난 여름 Pinterest와 공동으로 테스트했던 상품 마케팅 전략을 117개 오프라인 매장의 여성용 신발 및 핸드백 판매장으로 전면 확대한다고 BusinessInsider誌가 11월22일 보도. 이는 Pinterest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을 선별한 뒤, 실제 매장에 진열된 해당상품에 Pinterest에서 인기있는 제품이라는 것을 표시하는 빨간색 로고를 붙여놓는 것. Nordstrom은 버버리 시계나 가죽 모토 재킷, 돌체 비타 펌프스 등의 상품에 이를 적용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해 Nordstrom의 Bryan Galipeau 소셜미디어 매니저는 현재 SNS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테고리가 여성 패션 및 홈, 웨딩, 기프트, 뷰티, 키즈 부문이라고 밝힘.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