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TV 시청률조사기관인 닐슨미디어가 인터넷 시대를 맞아 내년 9월부터 TV 시청률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한 시청까지 포함할 계획이라고 주요 외신들이 9월19일 보도. Tag #닐슨미디어 #TV시청률 #N스크린 #모바일 단말 #닐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NS 동향 (03.18~03.24) - 트위터, 자사 핵심 서비스에 대한 특허권 획득 [코멘트] 방통위, 시청률 조사에 스마트단말 포함...광고주가치 재평가 통한 미디어산업 변화 예고 SNS 동향 (04.22~04.28) - 페이스북, 모바일앱 개발 플랫폼 ‘Parse’ 인수 트위터, 종합 미디어 플랫폼으로 진화 추진…최근 주요동향 SNS 동향 (06.10~06.16) - 페이스북, 트위터 핵심기능 '해시태그' 도입 [코멘트] 美 벤쳐, TV용 타깃광고 효과측정 툴 공개...TV서비스 개인화 추세를 반영 [코멘트] 트위터, TV 시청률 견인효과 입증...소셜TV가 SNS의 차기 격전지로 급부상 [코멘트] 美 지상파, 시청률 산정 방식 변경 고려… 능동적 TV 이용행태 적극 반영 국내 방송 제작비 100억 원당 시청률 변화 추이 (2007~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