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A 시대가 본격적으로 도래하면서 끊기지 않는 HD급 영상 송출이 가능해짐에 따라, 티빙, 푹(pooq), 유튜브, 아프리카TV 등 각종 동영상 서비스들에 대한 이용자 행태도 변화하고 있다고 매일경제가 9월3일 보도. Tag #모바일 #LTE-A #HD급 동영상 #OTT #스포츠 중계 #모바일앱 #비즈모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아마존, 연내 자체 스마트폰과 OTT 셋톱박스 런칭설 …관련 루머 정리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08.05~08.11) - 국내 업계, “크롬캐스트 영향력 한국에서는 미비할 것” [코멘트] 코드커팅, 미국 넘어 캐나다로 확산중…OTT 동영상 확산이 주요 원인 [코멘트] 구글, 미디어단말 '크롬캐스트' 통한 배너광고 추진...오픈 플랫폼으로 TV광고 시장 재도전 [코멘트] 美 인터넷TV Aereo, ”가입자 100만이면 흑자 전환”…커버리지 넓혀 턴어라운드 앞당겨 [코멘트] 크롬캐스트 열풍, 국내도 스트리밍 단말 활성화?...가격경쟁력과 시장환경에서 열세 [리포트] 함정에 빠진 국내 스마트TV 업계, 새로운 혁신 모멘텀 절실...현황과 과제 [코멘트] 中 차이나텔레콤, OTT 메시징앱과 자체 앱 병행 선언...Joyn의 입지는 더욱 줄어들어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08.19~08.25) - 구글 크롬캐스트 열풍…국내에서도 스트리밍 단말 활성화 조짐? [코멘트] 구글, 화상채팅 기능 강화...통합커뮤니케이션(UC)을 포괄하는 웹포털 지향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08.26~09.01) - ‘스마트TV, 선진시장보다 신흥시장에서 인기 많아’…NPD 디스플레이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