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일본 자회사인 라인주식회사가 최근 개최한 컨퍼런스에서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이용현황과 실적, 향후 전략 등을 소개하는 한편 라인의 신규 서비스와 기능 등을 공개함. Tag #NHN #네이버 #MIM #모바일메신저 #NHN #라인 #멀티플랫폼 #N스크린 #영상통화 #라인뮤직 #라인몰 #웹스토어 #결제수단 #선불카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카톡 vs. 라인, 콘텐츠 유통사업에서 2라운드 경쟁 돌입...동향과 전망 [코멘트] 모바일 메신저,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진화...페이스북 모바일 전략에는 위협 요인 [코멘트] NHN 라인, 아시아 넘어 북미-유럽 공략 가속...로컬 컨텍스트 반영한 현지화 전략이 관건 [코멘트] 삼성, 자체 메신저 기반 게임사업 강화...개발사 유인할 인센티브 부족해 사업성은 불확실 [코멘트] NHN 메신저 '라인', 일본내 영향력 급증...최대 모바일업체 DeNA도 사업축소에 들어가 [코멘트] 中 모바일메신저 WeChat, 결제기능 통합...커머스로 수익원 강화하고 '포털' 입지 노려 [리포트] NHN 메신저 ‘라인’, 일본서 사실상 표준 서비스로 등극…의미와 전망 모바일 메신저 '라인', 오프라인 영역으로 연계 상품 확대... 주요 제품 특징 및 출시 현황 전세계 NHN 모바일 메신저 LINE 가입자수 추이 (2011.12~2013.7) [코멘트] 中 위챗, 메신저기반 스티커-게임-결제 상용화에 돌입...카카오-라인과 3파전 본격 시동 국내 NHN 사업부문별 매출 현황 (2013.2분기) [스냅샷] ['13. 2Q 실적] NHN, 라인 성장세 힘입어 매출 상승세 유지… 해외매출 전년대비 107.4% 증가 [코멘트] NHN, 라인 성장세 힘입어 호실적...모바일 대응 완성시키며 경쟁사와 격차 더 벌릴듯 [코멘트] 모바일 메신저의 플랫폼화, 기존 SNS 업체 위협...일본 최대업체 Mixi는 적자로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