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8월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글로벌 미디어, 세계 주요 통신사업자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LG G2 Day' 행사를 개최하고 차기 전략 스마트폰 ‘LG G2’를 공개. LG전자가 미국 뉴욕에서 스마트폰 신제품 공개 행사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 Tag #LG전자 #스마트폰 #LG G2 #G시리즈 #전략스마트폰 #Q메모 #카메라 #UX #노크온 #게스트 모드 #모션 콜 #플러그 앤 팝 #스마트 링크 #태스크 슬라이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LG전자, 국내서도 스마트폰 사업 회복 조짐...주요 단말별 판매량 추이 [코멘트] LG전자, 연내 안드로이드 태블릿 출시...N스크린 환경의 미싱링크 확보 차원에서 중요성 커 [리포트] LG전자의 복귀, 구글家의 새로운 長子 노리나 …최근 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LG전자, 구글TV 제품 국내서 첫 선…스마트TV 멀티플랫폼 전략 변화 예고 [코멘트] LG전자, 검증된 모바일게임을 스마트TV에 제공…게임 성격과 조작성 등에서 한계 존재 [코멘트] LG전자, 구글TV 국내출시 임박...TV일체형 아닌 셋톱박스형 단말 출시 여부도 관심사 [코멘트] 스마트가전, '음성UI’ 경쟁 본격화...본질적 이용가치 향상 없이는 지불의향 도츨에 한계 [코멘트] LG전자, 스마트폰 판매 사상최대 실적에도 매출-순익 모두 감소...하반기도 낙관 어려워 [코멘트] LG전자, 차세대 전략폰 'G2'에 사활...하반기 아닌 장기적 성과에 영향 줄 중요한 이정표 [리포트] 성숙기에 진입한 스마트폰 업계… 경쟁구도 변화와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