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광고 수익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음. 美 시장조사업체 eMarketer에 따르면, 아마존의 광고사업 순익이 올 한해 36.9% 성장해 8억3,505만 달러에 이를 전망. Tag #아마존 #광고 #온라인광고 #상품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로컬광고 #타깃광고 #타겟팅 #개인화 서비스 #인터넷 수익모델 #아마존 구글 #리테일 #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아마존 Kindle Fire 통한 광고, 노출도 매일 19%씩 증가 추세...조만간 iPad 추월 전망 [코멘트] 아마존, 킨들 파이어를 광고 매체화...광고기반 태블릿 BM의 성공 가능성에 주목해야 [코멘트] 아마존, 모바일광고 강화하며 전문업체 인수 모색중...수익원 다각화 위한 빠른 행보 아마존, 컨슈머 서비스 대폭 강화… C-P-N-T 전 영역에서 사업 추진 [리포트] 급물살 타는 아마존의 변신...‘HW+SW’ 강화하며 모바일 광고에도 출사표 [코멘트] 구글과 아마존, B2B 대출-외상 서비스 개시...이자수익 아닌 생태계 활성화가 목표 [아마존] 2012년 하반기 주요 이슈 [코멘트] 아마존, 개인맞춤형 광고 도입…커머스 강점 무기로 구글의 아성에 도전 [코멘트] 아마존, 안드로이드 In-apps 광고 API 공개...앱 개발 생태계 강화와 구글 견제 노려 [코멘트] 美 e커머스 업계, ‘배송 혁신’이 경쟁화두로 부상...오프라인 매장과의 갭 줄이기에 초점 [리포트] 아마존, 자체완결적 생태계 갖추며 구글-애플에 도전장...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아마존, 온라인 광고수익 가파른 상승세...실물경제 연계된 타깃광고로 'Next 구글' 노려 아마존, 온라인광고 강화로 Next 구글 노려…광고 사업 현황 및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