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Dick Costolo CEO는 美 IT 연구센터인 ‘Center for Technology Innovation’과의 대담을 통해 스포츠 경기 등 라이브 이벤트(live event) 시청자들을 위한 새로운 기능들의 도입을 추진 중이라고 밝힘. Tag #SNS #트위터 #라이브 이벤트 #소셜TV #세컨드스크린 #second screen #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트위터, 자체 음악서비스 출시 임박...스타 뮤지션들의 팔로워 효과에 관심 쏠려 [코멘트] 트위터, Google Glass 생태계에 합류...SNS와 '시각 중심' 단말 특성의 결합에 주목 [코멘트] 트위터, 글로벌 광고에이전시와 사상최대 파트너쉽 체결...광고 플랫폼으로서의 가치 입증 [코멘트] 트위터, 동영상앱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예정...멀티플랫폼 기반의 미디어 사업 강화 [코멘트] 트위터, 음악추천 기능 테스트...미디어 영향력 넓히며 수익원 다각화도 가능할 듯 트위터, 종합 미디어 플랫폼으로 진화 추진…최근 주요동향 [코멘트] 트위터, 투자전문가를 임원으로 영입...M&A 역량 강화와 IPO 준비작업 동시 추진 [코멘트] 트위터, 양방향 광고 도입...소비자-광고주 직접소통으로 구매유도 효과 높여 [코멘트] 트위터, TV 방송에 투자 확대...미디어 플랫폼 진화와 광고매출 확대 동시 추구 [코멘트] 트위터, 동영상앱을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확대...미디어 경쟁력 강화에 전략무기로 활용 [코멘트] 트위터, 이용자데이터 판매 대열에 합류...빅데이터 시대 맞아 유저정보 가치 급증 [리포트] 온라인 동영상, 광고매체로서의 활용가치 급부상…최근 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트위터, 위치기반 지역검색 서비스 인수…모바일 이용가치와 광고매출 향상 동시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