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소매유통업체 월마트가 미국에 소재한 지능형 데이터 분석 및 지능형 예측(Predictive Intelligence) 기술 스타트업 Inkiru를 인수하여 산하의 Walmart Labs에 합류시킨다고 발표. 자세한 거래조건은 공개되지 않음. Tag #데이터 분석 #빅데이터 #개인화 #맥락인식 #e커머스 #인수 #월마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월마트, 당일 배송체계 도입...온오프라인 융합의 장벽인 '시간차' 극복 가속화 [코멘트] 월마트, AMEX와 함께 직불카드 출시...'온오프라인 통합 직불형 결제'가 핵심 전략 [코멘트] 페이스북, 자동재생 동영상 광고 추진說...유저와 이통사 모두 반발 가능성 높아 [코멘트] 美 월마트, 2월 매출 7년만에 최악...오프라인 소매업의 최후 보루도 흔들리나 [코멘트] 아마존과 월마트, 상호 영역침범 더 늘어나...온오프라인 융합 트렌드도 가속화 [코멘트] 美 월마트, 쇼핑 간소화 모바일앱 테스트 매장 확대...모바일결제 사업 위한 사전작업 [코멘트] 美 월마트, 온라인 구매물품 보관서비스 준비중...커머스 사업의 온오프라인 융합 가속 [코멘트] 美 e커머스 업계, ‘배송 혁신’이 경쟁화두로 부상...오프라인 매장과의 갭 줄이기에 초점 [리포트] 온오프라인 융합, 리테일 시장에도 영역파괴 경쟁 유발 …아마존-월마트의 사례와 시사점 [코멘트] Google Glass, 소매업계에도 혁신기회로 주목...온오프라인 융합의 촉매 역할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