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TV 유저 절반 이상이 인터넷 콘텐츠를 즐기지 않는다고 ChicagoHeraldTribune誌를 인용해 전자신문이 보도. Tag #스마트TV #이용행태 #시청행태 #smart tv #tv앱 #인터넷 콘텐츠 #타깃유저 #이용scene #lean-back #킬러 콘텐츠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인터넷이 TV를 제치고 '가장 중요한 미디어'로 부상중…커넥티드TV 확산 급물살 예고 TV, 개방형 에코시스템에 편승하며 스마트화 가속…동향과 전망 전세계 인터넷 접속 가능 스마트TV 보급대수 및 이용대수 전망 (2011~2016) [코멘트] 커넥티드 TV, 앱 활용은 매우 부진...TV셋을 벗어난 서비스 측면의 가치 고려해야 [코멘트] 국내 스마트TV, Lean-forward형 앱 이용률 아직은 미미...기존 미디어 소비행태 문턱 높아 [리포트] 사양길로 접어든 TV 제조업, 스마트화로 돌파구 모색중...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삼성, TV용 앱스토어 전면 무료화 선언...인위적인 BM 제한은 개발자 생태계에 부정적 [리포트] 삼성, 스마트TV 앱생태계 선점 위한 잰걸음…동향과 전망 [코멘트] 삼성과 LG, 스마트TV에 콘텐츠 추천 기능 강화…유저와 사업자 가치 모두 높일 방안 필요 [코멘트] 스마트TV, 스마트폰 플랫폼과의 통합 경쟁 과열…서비스뿐 아니라 BM 통합도 지원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