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KDDI와 소프트뱅크는 SK플래닛 등과 함께 NFC를 활용한 쿠폰 서비스 실증실험을 시작함. 특히 모바일앱을 통해 한국 연예 뉴스를 제공하고, 실증시험도 도쿄 신오쿠보의 한류 거리에서 시행하는 등 일본인 한류 팬이나 일본 거주 한국인 모두를 대상으로 삼고 있음 Tag #KDDI #소프트뱅크 #SK플래닛 #NFC #실증실험 #신오쿠보 #일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FC & 모바일결제 동향 (03.11~03.24) - 韓 시중은행 16사, 공동 전자지갑 ‘뱅크월렛’ 서비스 개시 [코멘트] 방통위의 NFC 결제 시험사업, 사실상 실패로 종결...모바일 아닌 NFC의 실패로 봐야 NFC & 모바일결제 동향 (03.25~04.07) - 애플, 모바일결제 시장 진출說 재등장 NFC&모바일결제 동향 (04.08~04.21) - SK C&C, 싱가포르 싱텔에 NFC 결제 솔루션 공급 [코멘트] NFC 결제, “복잡하고 이용가치 적다"...생활밀착형 서비스 통한 유용성 입증이 선결과제 [코멘트] Google Wallet, 실물카드 출시 계획 철회 …혁신 제한과 UX 파편화 우려 [코멘트] 美 모바일결제 Square, 일본 진출로 글로벌사업 본격화...낮은 수수료율로 차별화 [코멘트] NFC 지원 단말, 5년후 12억대 전망...스마트폰에 편중되어 반쪽짜리 인프라 보급에 불과